페이스북 이름 변경 방법

페이스북을 가입할 때, 이름과 이메일을 입력해야 됩니다. 보통 계정 가입할 땐 본명을 입력하기 때문에, 페이스북을 가입할 때에도 본명을 입력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은 본명이 아닌 닉네임 또는 브랜드 이름 등 다양한 이름을 입력해도 가입됩니다.

 

이미 본명으로 가입했지만, 다른 이름으로도 변경 가능합니다. 하지만 변경 후 60일 동안 다시 이름을 변경할 수 없으니, 변경할 때  어떤 이름이 가장 좋을지 고민해보고 변경하세요. 그럼 페이스북 이름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 페이스북 이름 변경

페이스북 프로필 클릭해서, 설정 및 개인정보 →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으로 오면, 바로 계정 설정 화면이 보이는데, 이름 - 수정을 클릭합니다.

 

수정을 누르면, 성 / 중간 이름 / 이름 적는 항목이 있습니다. 성 / 이름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고양이로 변경한다면 성에 고, 이름에 양이 입력하면 됩니다. 변경하고 싶은 이름을 입력했다면 변경 내용 검토를 클릭하면 입력한 이름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이름 변경

PC에서 변경하는 것과 크게 차이 없습니다. 페이스북 앱에서 상단 메뉴 ≡를 클릭하고, 설정 → 개인 및 계정 정보를 클릭합니다.

 

이름을 클릭합니다.

 

변경할 이름을 입력하고, 변경 내용 검토를 누르면 이름이 변경됩니다. 그리고 변경하면 60일 동안 다시 변경하지 못하니, 변경할 때 고민해보시고, 제일 마음에 드는 이름으로 변경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방법

 

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방법

페이스북 가입할 때, 이메일로 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합니다. 계정을 만들었는데, 만들 때 사용한 이메일이 사용이 되지 않거나, 이메일 주소를 잘 못 입력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경우 보통 다

deletion.tistory.com

페이스북 스토리 보관함 설정 - 내가 올린 스토리 자동으로 저장

 

페이스북 스토리 보관함 설정 - 내가 올린 스토리 자동으로 저장

인스타그램 스토리처럼 페이스북에도 스토리가 있씁니다. 스토리는 텍스트, 음악, 사진, 짧은영상 등으로 일상, 생각 등을 표현하는 기능입니다. 친구들이 올린 스토리를 많이 봤지만 대부분 일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