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아이콘 만들기 및 폰 홈화면에 추가

원하는 정보를 얻기 위해서, 카페에 가입해서, 소통도 하고 정보도 얻으면서 활동을 합니다. 카페는 게임, 동네, 팬 등의 종류가 있는데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카페에 자주 들어가게 됩니다. 

 

매일 매일 들어가서 새로운 글을 확인을 하는데, 가입한 카페 중 자주가는 카페는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을 통해서 바로 접속하거나, 폰 홈화면에 바로가기를 만들어서 불필요한 경로 없이 바로 카페에 접속해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아이콘 - PC

컴퓨터에서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입니다. 바탕화면 빈 공간에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하셔서, 새로만들기 →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매일 들어가서 확인하는 카페 주소를 복사해서, 여기에 붙여넣기를 해주시고, 다음을 눌러 아이콘 이름을 정하시면 생성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오른쪽 위 점3개를 눌러,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클릭하시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생성됩니다.

 

 

폰 홈 화면에 카페 바로가기 추가

2가지가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앱을 설치하지 않고, 이용하는 분이라면 해당 카페에 들어가서, 아래 점3개를 클릭하게 되면, 다양한 메뉴들이 나오는데, 넘겨서 "홈 화면 추가"를 클릭하고, 나오는 창마다 추가를 누르면 폰 화면에 생성이 됩니다.

 

 

네이버 카페 앱을 설치해서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자주 가는 카페에 가서, 카페정보 → 홈 추가를 누르시면 바로 폰 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이 됩니다.

 

 

마치며

pc와 폰에서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만들기 방법이었습니다. 매일 카페에 가서 확인할려면은 클릭, 클릭을 해서 들어가는데 바로가기를 만들어 놓으면 불필요한 경로를 거치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PC에서는 즐겨찾기 또는 북마크 기능이 있어서 바로가기를 하지 않아도, 인터넷창을 열어 갈 수 있습니다. 편한것 중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