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다크모드 설정 방법 - PC / 모바일

밤에 페이스북을 보게 되면, 화면 때문에 눈이 부신 경험 한 적이 있을 텐데, 밝은 화면을 보게 되면 눈 건강에 별로 좋지 않으며, 잠을 자는 데에도 방해됩니다. SNS도 자기 전이나 저녁 시간대에 한 번에 몰아서 하다 보니, 자주 사용하는 것은 전부 다크 모드로 설정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은 PC에서 할 수 있고, 모바일 앱으로도 볼 수 있는데, 둘 다 다크 모드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PC에서 적용하면 다른 곳에서 로그인을 해도 다크 모드가 적용되어 있어서, 딱 한 번만 해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다크 모드

 

▣ PC

PC에서 페이스북 로그인해주시고, 오른쪽 위 종모양 옆 ▼를 클릭해서, 디스플레이 및 접근성을 클릭합니다.

 

디스플레이 및 접근성에서 다크 모드 - 설정을 클릭하면 바로 다크 모드로 적용됩니다.

 

▣ 모바일

페이스북은 모바일로 많이 해서, PC보단 모바일에서 먼저 설정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페이스북 앱을 열어주시고, 위 5가지 중 ≡를 클릭해서, 오른쪽 위 설정(톱니바퀴)을 클릭합니다.

 

화면을 내려서, 기본 설정-다크 모드를 찾아 클릭합니다.

 

PC와 똑같이 설정을 클릭하면 다크 모드가 적용됩니다. 다크 모드로 적용하고 사용하면 눈 피로도를 줄일 수 있고, 스마트폰 배터리 소모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