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방법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은 친구들을 초대해서 대화하는 용도가 아닌, 동호회나 현재 관심 있는 것을 다른사람과 공유를 하면서 대화하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심은 있지만, 내가 모르고 있던 정보를 빨리 얻을 수 있어서, 시간절약도 되고 좋습니다. 저는 무료로 주는 코인에 대해 관심이 많아서 오픈채팅방을 찾아 들어가서 정보를 공유하고 있네요. 그럼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어떻게 만드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만들기

오픈채팅방은 대화목록을 보는데서, 위에 보면 말풍선+ 를 클릭해주세요.

 

오픈채팅 만들기를 눌러서, 자신이 원하는 주제로 채팅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오픈채팅방을 만들어서, SNS나 블로그나 카페 등에 오픈채팅방 링크를 남겨서, 사람을 모집하여 같이 정보도 공유하고, 대화를 나누시면 됩니다.

 

 

그리고 오픈채팅방을 만들기가 싫고, 기존에 있는 오픈채팅방에 들어가고 싶다면, 검색창에다가 들어가고 싶은 오픈채팅방 주제나 단어를 입력해서 찾아서 오픈채팅방에 들어가시면 됩니다.

 

오픈채팅방을 직접 만들었거나, 따로 가입을 했는데, 이제 더 이상 참여하지 않고 싶다면, 채팅방에서 3줄 메뉴 클릭해서, 아래에 나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오픈채팅방은 삭제가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