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 3가지

재택근무를 하게 되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평소보다 넷플릭스르 더 많이 보고 있습니다. 최근 본 것중에 재미있었던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를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DP

넷플릭스 DP

DP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이며, 6부작입니다. 웹툰 D.P 개의날이 원작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유튜브를 통해 나온걸 알고 있지만, 군대얘기라 그닥 땡기지 않았는데, 너무 볼게 없어서 봤습니다. 한번 보기 시작했는데, 하루만에 쭉 정주행을 했습니다. 

 

DP라는 보직을 아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모르는 보직이 아닐까 싶네요. 이 드라마를 보면서 DP라는 보직이 있다는것을 알게되 었습니다. DP는 군무 이탈 체포조를 의미하며, 군 복무 중 탈영한 군인은 잡는 보직입니다. 

 

 

줄거리는 드라마 제목의 뜻을 알게 되면 어떤 이야기인지 알 수 있습니다. 계속 보다보면 몰입하게 되서, 끝까지 보게 됩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 현재 군대는 잘 변화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하게 되네요.

 

샤프트

넷플릭스 영화 샤프트

샤프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이며, 주연배우는 사무엘 잭슨, 제인어셔이며, 2019년도에 공개한 작품입니다. 아무 생각없이 재밌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킬러의 보디가드 느낌이랑 비슷하기도 하고, 화려한 액션, 추격신은 없지만 대사가 캐리한 영화가 아닐까 싶네요.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도 좋습니다. 대사에 욕설이 많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기대하지 않고, 가볍게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높은 풀 속에서

넷플릭스 영화 높은 풀 속에서

높은 풀 속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이며, 타임루프 영화입니다. 영화 제목만 봤을 때 그닥 땡기지 않았는데, 유튜브에서 소개하는 영상을 보고 보게 되었습니다. 

 

크게 잔인하거나, 깜짝 놀라는 부분은 없고, 오묘한 느낌을 주는 공포스릴러입니다. 오늘 봤는데,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줄거리 내용은 풀 숲에서 갇혀서, 그 풀숲에서 탈출하는 영화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영화를 처음부터 끝까지 봤는데 이해가 되지 않는 것도 있어서 해석을 보거나 다시 영화를 봐야겠네요. 

 

마치며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추천을 했는데 말로는 쉬운데 왜 글로 추천할려니 많이 어렵네요. 제가 보고 재미있었던 콘텐츠만 해드렸는데, 무료할 때 재미나게 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