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다크모드 설정 방법

요즘 대부분 컴퓨터로 일을 많이 하기 때문에, 다크 모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료 정리할 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인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는데,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도 다크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크 모드로 설정 방법은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동일해서 사용하기전에 똑같이 설정하면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다크모드

워드를 열고, 계정을 클릭합니다. 워드 파일을 열었다면 파일 → 계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오피스 테마가 있습니다. 오피스 테마는 흰색, 어두운 회색, 검정이 있는데, 어두운 회색 또는 검정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오피스 테마를 검정으로 선택해봤습니다. 검정으로 선택하니, 글을 입력하는 곳도 검정으로 변경되었네요. 그리고 어두운 회색은 글 입력란이 하얀 바탕으로 되어있습니다. 엑셀, 파워포인트, 워드마다 검정이 괜찮은지, 어두운 회색이 괜찮은지 한 번 설정해보고 보기 괜찮은 테마를 설정해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