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타임라인 숨기기 막기 방법

페이스북은 SNS 중 하나입니다. 재밌는 글 또는 사진, 영상들을 볼 수 있고, 친구들과 소통도 가능합니다. 타임라인은 시간 순서대로 활동을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생일 때 친구들이 축하한다고 글을 써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은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다보니, 남이 나의 타임라인을 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따로 설정을 하지 않으면 누군가 광고글이나 이상한글을 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타임라인 막는게 좋습니다.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기

폰으로 페이스북을 많이 이용하실듯 해서, 모바일에서 타임라인 막기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페이스북에서 3줄메뉴를 클릭해서 설정과 공개범위 → 설정 → 프로필 및 태그를 클릭합니다.

 

조회 및 공유 부분만 설정을 하면은 나의 타임라인을 지킬 수 있습니다.

 

 

내 프로필에 게시물을 올릴 수 있는 사람은? 나 말고 올릴 수 있는 사람을 설정 하는것이며, 2번째는 내 타임라인에 있는 글을 볼 수 있는 사람 설정입니다. 3번째는 내가 올린 스토리를 공유를 할 수 있게, 없게 하는 설정입니다. 

 

내 타임라인을 막기 위해서, 모든 설정을 나만보기로 하고, 스토리 공유는 아니요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설정 기능은 숨겨져 있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사용자에 대해 비친화적인듯 하네요. 자신의 타임라인이 공개되거나, 아무나 글을 쓰지 못하게 할려면 위 방법대로 해서 설정을 해주시면 됩니다.

 

광고성 글이나, 이상한글이 타임라인에 올라온적은 없지만, 언제 당할지 모르니 미리 설정을 해야겠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페이스북 친구끊기 방법

 

페이스북 친구끊기 방법

페이스북을 사용하다보면, 내가 모르는 사람들인데도 친구 요청이 옵니다. 예전에는 내가 모르는 사람이 친구 요청을 해도 다 받아줬었는데, 그 수락한 친구가 광고용으로 사용을 하길래 바로

deletion.tistory.com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 방법

 

페이스북 메신저 비활성화 방법

안녕하세요. 끄적끄적입니다. 페이스북을 하고 있으면, 활동하고 있다고 표시가 되고, 종료 시간까지 표시가 됩니다. 페이스북 메신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접속해서, 활동을 하고 있는지 표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