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카메라 좌우반전(거울모드) 설정 방법

갤럭시 휴대폰 카메라의 경우 기본으로 좌우반전, 거울모드가 해제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셀카를 찍으면 내가 보이는 대로 사진이 촬영되는데, 다른 사람이 나를 보는 모습을 보고 싶다면 거울모드로 전환하여, 사진을 촬영화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좌우반전 설정하고, 사진 촬영 후, 사진을 보면 어색해서 셀카를 촬영할 때 잘 사용하진 않지만, 설정 방법은 아주 간단하여, 필요할 때마다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꼭 사진 촬영을 통해서만 좌우반전으로 볼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사진 촬영 후, 편집을 통해 좌우반전 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카메라 좌우반전 설정하기

카메라 앱을 실행하여, 왼쪽 위 설정 클릭합니다.

 

보이는대로 셀피 저장 기능을 해제 해주시면 좌우반전, 거울모드로 셀카를 찍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켜져 있기 때문에, 거울모드 이용하고 싶다면 해제해주시면 되며, 셀카만 적용됩니다.

 

이미 찍은 사진을 좌우반전으로 보고 싶다면, 사진 편집을 통해 가능합니다. 갤러리에서 좌우반전 할 사진을 선택하고, 연필(편집) 버튼을 클릭합니다.

 

편집 화면에서 사진 밑 부분에 2가지 버튼이 있는데, 왼쪽 버튼이 좌우반전입니다. 해당 버튼을 눌러 사진을 좌우반전이 됩니다. 원본사진과 비교하고 싶다면, 오른쪽 위 더보기 버튼을 눌러 '다른 파일로 저장' 하시면 됩니다.

 

갤럭시 키보드 소리 및 진동 끄기 켜기 방법

 

갤럭시 키보드 소리 및 진동 끄기 켜기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의 키보드를 입력할 때마다 소리와 진동이 울리게 설정 되어있습니다. 소리와 진동이 울려서 내가 키보드로 입력하고 있는지 확인이 되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칠 때마다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