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키보드 소리 및 진동 끄기 켜기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의 키보드를 입력할 때마다 소리와 진동이 울리게 설정 되어있습니다. 소리와 진동이 울려서 내가 키보드로 입력하고 있는지 확인이 되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반대로 칠 때마다 소리와 진동이 울리는게 불편해서 끄고 사용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간단하게 키보드 소리와 진동을 켜거나, 끌 수 있고, 키보드 진동세기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갤럭시 키보드 소리, 진동 설정

소리 및 진동 ON/OFF는 간단합니다. 설정 → 소리 및 진동 → 시스템 소리 및 진동으로 가서, 키보드 터치음 / 진동을 켜거나 끄시면 됩니다. 

 

 

키보드 소리 진동 켜기 끄기는 방법이 다양해서 하나 더 알려드리겠습니다. 카톡이나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면 키보드 자판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바로 소리 및 진동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키보드 자판 위 설정 → 키보드 구성 및 피드백 → 키 눌렀을 때 반응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키보드 소리와 진동, 누른 키 보여주기 기능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갤럭시 키보드 진동 세기 조절

진동 세기 조절은 소리 및 진동에 와서, 진동세기 들어가서 조절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진동 세기는 "터치 입력" 부분을 조절 바로 본인이 적당한 진동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추천글

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설정 방법 - 전화내용 기록하기

 

갤럭시 통화 자동녹음 설정 방법 - 전화내용 기록하기

업무를 하다보면, 통화를 많이 하게 됩니다. 상대방과 전화를 하면서, 대화를 주고 받고 하다가 중요한 내용을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기도 합니다. 놓치게 되면 업무에도 지장이 생길수도

deletion.tistory.com

갤럭시 잠금화면에서 카카오톡 미리보기 방법

 

갤럭시 잠금화면에서 카카오톡 미리보기 방법

카톡이 왔는데, 지금 당장 확인하고 톡을 보내기는 싫지만, 카톡 내용이 뭔지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 카톡을 보고 바로 답장을 하기 싫어서 안 했는데, 상대방이 내가 카톡을 봤는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