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배민 페이 계좌 카드 등록 방법

집에서 쉴 때, 배달의 민족을 이용해서 음식 배달을 많이 시켜먹습니다. 배달 음식 값 결제는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토스, 휴대폰 결제, 직접 결제가 있으며, 배민 페이가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 페이인데, 배민 페이에 카드 또는 계좌를 등록하면 좀 더 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으며, 배민 페이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배민 페이 계좌 카드 등록

배민 페이는 사용하고 있는 카드나 계좌만 등록하기만 이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배민 페이로 결제를 하면 결제할 때마다 결제금액의 0.5%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민 현대카드로 배민 페이를 이용하면 5.5% 적립되며, 5만 원 쿠폰 등이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등록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배달의 민족 앱을 열고, 오른쪽 위 MY배민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다음 아래 "배민 페이"를 클릭합니다.

 

결제 수단 추가를 클릭해서, 계좌 또는 카드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계좌 등록은 등록할 계좌의 은행을 선택하고, 계좌 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다음 동의 후 ARS 인증하기를 클릭해서 인증을 하면 됩니다. 인증까지 했다면 배민 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등록 완료됩니다.

 

카드 등록은 사용할 카드의 번호를 입력하고, 유효기간, 비밀번호 앞 2자리, 카드 뒷면 보안코드(CVC) 3자리 입력하시면 됩니다. 계좌 등록과 똑같이 배민 페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등록 완료됩니다.

 

배민 페이에 카드 또는 계좌 등록했다면, 이제 배민 페이로 결제를 하면 되는데, 배민 페이 결제는 간단합니다. 배달 주문하는 것과 동일하게 해 주시고, 결제수단 선택할 때 배민 페이 선택 후, 결제할 계좌/카드를 선택하고 결제 진행하면 됩니다. 

 

그리고 배민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비밀번호 입력 창이 나오는데, 나오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MY배민 → 배민페이로 가서, "결제 시 비밀번호 생략"을 켜주시면 결제할 때 비밀번호 입력하지 않고 바로 결제됩니다. 

 

배민 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0.5% 포인트 적립이 되는데, 적립되면 결제할 때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