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받은 유튜브 링크 유튜브 앱으로 열기

재미있는 영상이나, 알려주고 싶은 영상을 보게 되면은 친구들에게 공유를 합니다. 공유된 링크를 클릭하면은 바로 유튜브앱으로 연결되는게 아니라, 모바일 유튜브 창으로 재생이 됩니다.

 

이럴 경우 댓글이나, 구독 등의 기능을 이용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해야되고, 영상을 보는데이도 그렇게 편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유튜브 링크를 바로 앱으로 열어서 볼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유튜브 링크 앱으로 열기

유튜브를 보다가 공유하고 싶은 영상이 있다면 카카오톡으로 공유를 합니다. 공유 받은 유튜브 영상을 보고 싶으면 클릭을 합니다.

 

유튜브 채널 1THEK 

카카오톡으로 받은 유튜브 링크를 열게 되면, 유튜브 앱으로 바로 넘어가지 않고, 모바일 유튜브창으로 봐야 합니다. 앱을 보는 방법은 공유를 클릭해주세요.

 

 

공유를 누르면, 해당 영상의 링크가 나오는데 링크를 꾹 누르면 오른쪽 사진처럼 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다른 브라우저로 열기를 선택하시면 해당 영상을 유튜브 앱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1THEK 

유튜브 앱으로 영상이 재생됩니다. 링크를 열면 모바일 창으로 열려서, 광고가 나오고 해서 따로 해당 영상 제목을 앱에서 검색해서 시청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위 방법을 활용해서 따로 검색을 하지 않아도 바로 유튜브 앱으로 영상을 열어 편안하게 시청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