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ATM이용시간 및 점검시간 알아보자

케이뱅크는 인터넷은행이어서, 따로 오프라인 영업점이 존재하지 않고, 모든 은행 업무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업무를 봅니다. 인터넷은행이다 보니, 사용이 못하는 시간이 없다고 생각을 하지만, 매일 점검을 하기 때문에 그 시간에만 사용이 제한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서비스는 24시간 내내 이용이 가능하지만, 이용시간이 제한되어있는 서비스들도 있습니다. 그럼 점검시간과 이용시간, ATM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봅시다.

 

케이뱅크 점검시간 및 ATM

점검시간은 매일 23시 50분~00시 10분 사이에는 이용이 제한이 되는데, 이 시간에 시스템 점검이 진행되서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은행들도 대부분 이 시간대에 점검을 하니, 다들 알고 있을듯 하네요.

 

ATM은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며, 입출금, 이체, 무카드거래를 할 수 있으며, 수수료는 면제입니다. 이용가능한 ATM기기는 모든은행 ATM과 GS25에 설치된 ATM기기를 이용할 수있습니다.

 

 

그리고 ATM 거래는 이용한도가 있다는점 참고하시고, 무카드거래는 당행 및 GS25편의점에 있는 ATM기기를 이용 가능하며, 한도는 원하는 이용한도를 변경이 가능합니다.

 

케이뱅크 이용시간

인터넷은행이여서, 24시간 이용 가능한 서비스가 대부분이지만, 아닌 서비스들도 있습니다. 

 

예적금/카드/대출/이체

 예적금, 대출, 카드, 이체 이용시간은 24시간입니다. 공휴일에도 가능합니다.

 

증권계좌/계좌이동/공과금

증권계좌개설 서비스는 매일 00:30~23:40분까지 조회, 가입, 해지가 가능합니다. 계좌이동서비스와 공과금 조회 등의 서비스는 평일 9:00~22:00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공과금 납부 및 취소는 매일 9:00~23:30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공과금 취소는 당일 납부한 지로 또는 KT전화요금, 전기요금에 한해 취소가 가능합니다.

 

해외송금

해외송금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며, 거래 외국환은행 지정은 평일 9:00~18:00까지 이용 가능하며, 근로자의날에는 신청 또는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사고신고/고객센터

사고신고는 24시간 시간상관없이 분실신고, 해제, 긴급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같은 경우는 은행 전화상담은 매일 9:00~18:00 이용가능하며, 명절이나 공휴일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카드 전화상담은 평일 9:00~18:00까지이며, 톡상담은 24시간 이용가능합니다. 

 

마치며

케이뱅크 점검시간 및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부분 이용시간이 24시간이며, 아닌 서비스들은 밤 10시에도 이용 가능해서, 딱히 불편한 점은 없을듯 싶네요. 그리고 고객센터는 오후 6시까지에만 운영하니, 문의할 내용이 있다면 끝나기전에 전화해서 해결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