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X 팔로우한 사람만 트윗(게시물) 볼 수 있게 설정 방법

트위터에 내가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트위터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내가 올린 게시물을 보는 것이 싫다면, 내 트윗을 비공개로 설정하셔야 합니다.

 

트윗 비공개 설정하면 나를 팔로우하는 사람과 앞으로 내가 팔로우 신청에 승인한 사람만이 내가 올린 게시물(트윗)을 볼 수 있습니다. 설정은 터치 5번만 하면 완료됩니다.

 

트위터 트윗(게시물) 비공개

트위터 X 앱 실행하고, 오른쪽 프로필 클릭 → 설정 및 개인정보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하고, 오디언스 및 태그하기를 클릭합니다.

 

마지막으로 게시물을 비공개로 설정 활성화 해주시면 내가 올린 게시물은 팔로우한 사람만 볼 수 있게 됩니다. 

 

트위터 검색기록 삭제 : PC, 모바일

 

트위터 검색기록 삭제 : PC, 모바일

트위터는 SNS인데, 예전만큼 인기가 많지 않지만, 여전히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를 잘 하지 않는 편이지만, 가끔 원하는 정보를 찾을 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검색하게 되면, 검색한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