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요즘은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당일 또는 다음날에 받아볼 수 있어서, 서점에 가는 횟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책의 내용을 보고 구매 결정을 하거나, 빨리 그 책을 읽고 싶을 때는 직접 서점에 가서 구매를 합니다.

 

직접 방문을 했는데, 내가 읽고 싶은 책이 없다면 헛걸음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읽고 싶은 책이 있다면 내가 갈려고 하는 지점에 재고가 있는지 미리 확인하고 가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재고확인하면서 책의 위치까지 확인이 가능해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재고 확인 방법은 동일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영풍문고 검색해서 홈페이지로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내가 읽고 싶은 책의 이름을 검색합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 - 부자아빠 가난한아빠

책을 검색하고, 내가 구매할 책을 클릭합니다. 책 표지밑에 있는 영업점 재고 및 위치확인을 누르면, 내가 갈려고 하는 영업점의 재고와 위치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영업점별 재고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책의 재고 수가 1~3권이라면 영업점에 전화를 해서 있는지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실시간으로 재고수량이 변경이 되서, 재고가 1~3권이라도 없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할 영업점을 클릭하면은 책의 위치까지 확인이 가능해서 헤매지 않고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이었습니다. 영풍문고 홈페이지에서 영업점 별 책의 재고를 확인할 수 있어서, 헛걸음을 하는 경우가 없겠네요. 그리고 책의 재고수량이 10권미만, 5권미만일 경우에는 혹시 없을 수도 있으니, 미리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