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노래방 반주곡 노래 신청 방법 : 부르고 싶은데 반주기계에 없을 때

TJ노래방 반주곡 노래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래방에 가서, 불러보고 싶은 노래를 검색했는데 나오지 않는다면 기계에 해당 노래가 등록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등록될 수도 있는데, 좀 더 빠르게 등록되게 하고 싶다면 홈페이지로 방문하여, 기계에 등록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신청한다고 해서 전부 등록되는 것은 아닙니다.

 

TJ노래방 반주곡 노래 신청

TJ미디어 검색하고, TJ미디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TJ노래방 클릭하고, TJ반주곡 클릭합니다.

 

노래신청 클릭합니다. 그리고 신청할 노래의 제목과 가수를 입력한 뒤에 조회합니다. 

 

조회하면 반주기에 등록여부가 나오며, 밑에 다른 사람이 신청했는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미 신청한 사람이 있다면 따로 신청하지 않고, 추천하기를 클릭하면 됩니다. 또 신청한다고 해서 등록하는데에 영향이 없고, 추천수를 높아야 수록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신청곡 등록여부에 아무도 신청하지 않았다면, 곡 신청하기 클릭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장르, 내용, 비밀번호 입력하고 확인 클릭하면 등록됩니다. 신청했다면 추천수를 높여야 되기 때문에, 친구들이나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려 추천수를 올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해당 곡이 등록되었다면 입력한 이메일로 알림이 가니 한 번씩 확인해보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진(TJ)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태진(TJ)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노래방에 가면은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번호는 뭔지 리모컨 또는 책을 이용해서 찾습니다. 책을 찾기에는 너무 많은 노래들이 있어 찾는데에 시간이 걸리고, 리모컨은 1~2개 정도 배치 되어 있

deletion.tistory.com

트위터 X 팔로우한 사람만 트윗(게시물) 볼 수 있게 설정 방법

 

트위터 X 팔로우한 사람만 트윗(게시물) 볼 수 있게 설정 방법

트위터에 내가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트위터를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내 게시물을 볼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내가 올린 게시물을 보는 것이 싫다면, 내 트윗을 비공개로 설정하셔야 합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