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TJ)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노래방에 가면은 내가 부르고 싶은 노래 번호는 뭔지 리모컨 또는 책을 이용해서 찾습니다. 책을 찾기에는 너무 많은 노래들이 있어 찾는데에 시간이 걸리고, 리모컨은 1~2개 정도 배치 되어 있는데, 다른사람이 사용하고 있으면 바로 찾지 못합니다. 

 

리모컨, 책 말고도 인터넷으로 쉽게 노래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미리 부르고 싶은 노래번호 찾고 기억하면은 바로 번호를 입력해서 예약 또는 바로 부를 수 있습니다.

 

태진(TJ)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PC에서는 태진노래방 또는 TJ노래방이라고 검색하셔서, TJ미디어 사이트로 가주세요. 그 다음에 TJ노래방 탭을 클릭하셔서 노래제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제목을 입력하고, 찾으면은 해당 노래 번호화 가수, 작사, 작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아이콘을 누르면 해당 노래 영상으로 넘어갑니다.

 

태진 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 스마트폰

앱을 설치해서 쉽게 태진 노래방 노래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TJ노래방이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현재 노래방에서 많이 부르는 노래를 확인할 수 있으며, 돋보기 버튼을 눌러서 노래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노래방 책 검색하셔서, 앱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TJ앱으로도 찾을 수 있는데, 이 앱을 이용해서 찾는게 더 간편합니다.

 

노래방 책 앱을 열어, 바로 노래를 검색해서 노래번호를 찾을 수 있으며, TJ(태진)노래방뿐만 아니라 금영 노래방 번호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치며

태진(TJ)노래방 노래번호 찾기 방법이었습니다. 자주 부르는 노래가 있다면 번호를 찾고, 기억해서 노래방에서 바로 불러보세요. 그리고 금영과 태진(TJ) 노래방 기계가 설치된 곳이 많은데, 노래방책 어플을 이용하시면, 어느 노래방 상관없이 노래번호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