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홈 버튼 추가 방법

크롬 브라우저는 속도가 빨라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기존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사용하셨던분들은 크롬에 홈 버튼이 없어서, 불편함을 느끼게 됩니다. 홈 버튼이 아예 없는것이 아니라, 비활성화가 되어 있어서 설정에 가서 활성화를 하면, 주소창 옆에 홈 버튼이 생기게 됩니다.

 

크롬 홈 버튼 추가

홈버튼을 추가 하게 되면은 인터넷 주소창 옆에 생기게 됩니다. 저 버튼을 누르게 되면, 자신이 지정한 시작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인터넷창 오른쪽 위 점3개를 클릭하여, 설정을 클릭해주세요.

 

크롬과 관련된 설정은 여기서 다 할 수 있습니다. 홈 버튼 추가는 모양 탭을 누른 다음에 "홈 버튼 표시"를 켜주시면 됩니다. 처음에는 꺼져있기 때문에 주소옆에 없던것입니다.

 

 

크롬 홈 버튼 추가는 정말 간단합니다. 그리고 같은 기반으로 만들어진 네이버웨일,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도 같은 방식으로 홈 버튼을 추가를 합니다.

 

홈으로 가는 단축키인 "alt + home"키를 누르면 홈으로 가지만 익숙하지 않으신분은 위 방법으로 홈 버튼 생성해서 사용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글

크롬 방문기록 삭제 방법

 

크롬 방문기록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끄적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면, 로그인 기록, 방문한 사이트, 쿠키 등의 정보가 저장되기 때문에,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저장되는 기록들을 삭제를 해주는게 좋습니다. 그리

deletion.tistory.com

크롬 다크모드 설정 방법

 

크롬 다크모드 설정 방법

크롬 브라우저 다크모드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크모드로 설정을 하게 되면, 원래 흰색 바탕의 인터넷 화면이 검은색으로 변하게 되는 모드입니다. 그래서 눈이 좀 더 편안하고,

deletion.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