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댓글 안보임 해결 방법

페이스북을 이용해서 게시물을 올리거나 댓글, 좋아요를 통해 소통을 합니다. 그리고 재밌는 글 또는 영상들도 올라오기도 합니다. 

 

글 또는 영상들도 재밌지만, 본 사람들이 남긴 댓글을 읽는 재미도 있습니다. 댓글을 보기 위해 댓글창을 열었는데, 분명히 사람들이 댓글을 많이 달았는데, 보이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댓글이 안보이는 현상 해결은 간단해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댓글 안보임 해결

설정에 가지 않고, 댓글창에서 안보임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게시글에 달린 댓글이 있는데, 댓글창을 열었을 때 보이지 않는다면, 좋아요 버튼 아래에 있는 관련성 높은 댓글을 누르고 모든 댓글을 누르면 사람들이 작성한 댓글을 나타납니다.

 

 

안보일 때마다 매번 변경해야되는게 귀찮다면 "≡"를 클릭하고, 설정 및 개인정보 →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에서 화면을 내려, 공개 대상 및 공개 범위 중 팔로워 및 전체 공개 콘텐츠를 클릭합니다.

 

전체 공개 게시물 댓글을 전체 공개로 변경합니다. 그럼 안보였던 댓글이 보이게 됩니다. 이미 전체 공개로 설정이 되어있는데도 보이지 않는다면, 친구만 또는 친구의 친구로 설정했다가 다시 전체공개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맨 아래에 있는 댓글 순서를 꺼주시면 됩니다.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