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 방법

하나로마트는 전국에 많은 지점이 있으며, 농협에서 관리하는 마트여서 농산물의 품질이 좋으면서 가격도 저렴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농산물이 모두 국산이여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전국에 많은 농협 하나로마트가 있지만, 모든 하나로마트의 영업시간과 휴무일이 다 다릅니다. 그래서 하나로마트에 가시기전에 미리 영업시간과 휴무일을 확인하시고 가는게 좋습니다.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네이버 또는 다음 지도를 통해서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농협 하나로마트라고 검색하시면 현재 위치에 있는 지점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점별 영업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농협 하나로마트 홈페이지에 가서 매창찾기 → 전국마트찾기를 클릭하셔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갈려고 하는 마트 지점을 찾아 클릭하시면 영업시간과 배송, 영업시간, 휴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배송도 해주기 때문에 해당 지점의 배송 조건을 확인하시고, 전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마치며

농협 하나로마트 영업시간 및 휴무일 확인 방법이었습니다. 대형 마트는 아니지만, 대형 마트만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마트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농산물 상품이 모두 다 국산이어서 믿고 구매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출발 했는데 영업시간이 아닐 수 있으니, 헛걸음을 하지 않게 미리 조회를 해서 마트 이용하세요. 그럼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